EDITORIAL #03, 18 MARCH 2024
Sat. Hiking Club : February
남산에서 일출을 본다고요?
네, 맞아요 N서울타워가 우뚝 선 그 남산에서요. 약간 구름 낀 날씨가 불안하긴 했지만 뭐 어떤가요. 이 또한 하이킹의 매력!
지난달에도 함께 하신 반가운 분들과 처음 참가하시는 분들 포함 모두 9명이 남산 하이킹에 함께 했습니다.
남산에서 일출을 본다고요?
네, 맞아요. N서울타워가 우뚝 선 그 남산에서요. 약간 구름 낀 날씨가 불안하긴 했지만 뭐 어떤가요. 이 또한 하이킹의 매력! 지난달에도 함께 하신 반가운 분들과 처음 참가하시는 분들 포함 모두 9명이 남산 하이킹에 함께 했습니다.
버스, 케이블카 말고 내 두 발로
남산은 산책로가 무척 잘 정비되어 있어요. 덕분에 등산이 힘든 분들도 산책처럼 오를 수 있죠. 정상과 조금씩 가까워질수록 서울의 얼굴이 찬찬히 다가옵니다. 남산을 걸어 오를 때만 할 수 있는 경험이죠.
도란도란, 자박자박
이번 달엔 여럿이 함께 오신 분들이 많았어요. 정다운 말소리와 발자국 소리가 경쾌합니다. 덕분에 지루함 없이 정상에 도착할 수 있었어요. 나의 지인이 아니더라도 나와 함께 같은 곳을 가는 일행이 있다는 것이 더 많은 힘을 내도록 뒤에서 밀어주는 것 같습니다.
작은 여유, 긴 여운
우리는 정상에서 차분히 숨을 고르며 일출을 기다렸습니다. 기다림은 간절하지만 초조하진 않아요. 이 시간에, 최선을 다해 함께 올라온 것만으로도 특별한 경험이니까요. 구름이 제법 많아 일출은 보기 힘들까 살짝 아쉬우던 찰나, 동그란 해가 불쑥 떠올라 반가운 인사를 건넸습니다. 해가 가장 잘 보이는 곳에서 우리는 토요일의 일출을 만끽했어요. 버스가 운행을 시작하고, 도시는 기지개를 켜기 시작합니다.
가끔 기억해 주세요, 어느 토요일의 남산 일출
멤버들은 각자 편한 방향으로 하산했습니다. 우리의 짧은 만남은 이걸로 마무리됐죠. 각자의 핸드폰 사진첩을 한 번씩 열어볼 때마다 그날 어둑어둑하던 새벽의 숨소리와 서서히 밝아오던 하늘, 두 눈에 가득 담았던 일출의 따뜻함이 다시 떠오르길 바랍니다. 우리가 한데 모여 어색하지만 정다운 사진을 찍던 그 순간도 함께 떠오르길 빌어봅니다.
버스, 케이블카 말고 내 두 발로
남산은 산책로가 무척 잘 정비되어 있어요. 덕분에 등산이 힘든 분들도 산책처럼 오를 수 있죠.
정상과 조금씩 가까워질수록 서울의 얼굴이 찬찬히 다가옵니다. 남산을 걸어 오를 때만 할 수 있는 경험이죠.
도락도란, 자박자박
이번 달엔 여럿이 함께 오신 분들이 많았어요. 정다운 말소리와 발자국 소리가 경쾌합니다.
덕분에 지루함 없이 정상에 도착할 수 있었어요. 나의 지인이 아니더라도 나와 함께 같은 곳을 가는 일행이 있다는 것이 더 많은 힘을 내도록 뒤에서 밀어주는 것 같습니다.
작은 여유, 긴 여운
우리는 정상에서 차분히 숨을 고르며 일출을 기다렸습니다. 기다림은 간절하지만 초조하진 않아요. 이 시간에, 최선을 다해 함께 올라온 것만으로도 특별한 경험이니까요.
구름이 제법 많아 일출은 보기 힘들까 살짝 아쉬우던 찰나, 동그란 해가 불쑥 떠올라 반가운 인사를 건넸습니다.
해가 가장 잘 보이는 곳에서 우리는 토요일의 일출을 만끽했어요. 버스가 운행을 시작하고 도시는 기지개를 켜기 시작합니다.
가끔 기억해 주세요, 어느 토요일의 남산 일출
멤버들은 각자 편한 방향으로 하산했습니다. 우리의 짧은 만남은 이걸로 마무리됐죠.
각자의 핸드폰 사진첩을 한번씩 열어볼 때마다 그날 어둑어둑하던 새벽의 숨소리와 서서히 밝아오던 하늘, 두 눈에 담았던 일출의 따뜻함이 다시 떠오르길 바랍니다.
우리가 한데 모여 어색하지만 정다운 사진을 찍던 그 순간도 함께 떠오르길 빌어봅니다.
Customer center +82 70 8657 4204
Company : 763, Gyeongin-ro, Yeongdeungpo-gu, Seoul, Republic of Korea
Corporate registration number 381-08-00958
Owner : Lee June Hwan
Online marketing business : 2019-Seoul Yeongdeungpo 2242
Copyright © CHOROKSTUDIO All right reserved.